default_top_notch
ad38
default_setNet1_2

한국마이크로소프트, Windows 10 에듀케이션 무료 업그레이드

기사승인 2017.02.28  11:28:09

공유
default_news_ad1

- 윈도우 잉크(Windows Ink)를 통해 바탕화면 뿐만 아니라 다양한 화면에서 메모, 스케치 등 원하는 작업이 가능

이미지:MS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고순동)는 전국 학생들을 대상으로 Windows 10 에듀케이션(Windows 10 Education edition) 무료 업그레이드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연간계약을 맺은 전국의 모든 초중고 및 대학교 소속의 학생들은 무료로 집에서 사용하는 PC 를 Windows 10 에듀케이션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현재 모든 시도교육청은 이에 해당한다.

이번 학생 프로모션은 가정에서 사용하고 있는 Windows 7 및 Windows 8, Windows 10 홈(Windows 10 Home) 등을 무료로 Windows 10 에듀케이션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학생들이 학교에서뿐 아니라 가정에서도 최신 Windows를 활용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돕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Windows 10 에듀케이션은 Windows 10 최상위 에디션으로 학생들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소프트웨어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윈도우 잉크(Windows Ink)를 통해 바탕화면 뿐만 아니라 다양한 화면에서 메모, 스케치 등 원하는 작업이 가능하고, 가상현실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미 국방부가 표준 운영체제로 사용할 정도로 세계적인 수준의 보안성을 자랑하는 Windows 10으로 가정에서도 안전한 환경에서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마케팅 오퍼레이션즈 사업본부 조용대 상무는 “이번 학생 프로모션은 학교 뿐 아니라 가정에서도 최신 컴퓨팅 환경으로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Windows 10을 사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며 “마이크로소프트는 최신 IT 기술을 기반으로 전국의 학생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무료 업그레이드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학교 IT 담당 부서에 문의하면 된다. 대학생의 경우 웹사이트(aka.ms/win10univ)를 통해 신청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최광민 기자 ckm0081@naver.com

<저작권자 © 세미나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