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링크, 새로운 회전 기계 상태 모니터링 스타터 키트 출시
에이디링크, 새로운 회전 기계 상태 모니터링 스타터 키트 출시
  • 최광민 기자
  • 승인 2017.03.07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65일 온라인 모니터링과 오류 예측을 위한 합리적 비용 솔루션의 올인원 패키지
올인원 스타터 키트는 24 시간 온라인 모니터링 및 오류 예측을 위한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USB-2405 4CH 24 비트 DSA 모듈 (사진:에이디링크)

IoT (Internet of Things) 구현을 위한 임베디드 빌딩 블록 및 어플리케이션 레디 지능형 플랫폼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 에이디링크 테크놀로지는 뛰어난 비용 효율성의 회전 기계 상태 모니터링을 위한 올인원패키지를 새롭게 오늘(7일) 출시했다.

365일 온라인 모니터링 및 오류 예측을 위한 효과적인 솔루션으로 이 키트에는 24 비트 4CH USB DSA, Phoenix GM Lite Microsoft® Windows 기반의 기계 상태 모니터링 유틸리티 라이센스, PCB 603C01 액셀러레이터와 10 피트 연결 케이블, 자석 마운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위험한 오작동을 방지하고 유지 보수 비용을 줄일 수 있다.

회전기 상태 모니터링 스타터 키트(사진:에이디링크)

에이디링크의 회전 기계 상태 모니터링 스타터 키트는 회전 기계, 툴, 플랜트 및 자동화 장비 산업 분야의 SI와 운영 업체를 위한 제품으로 솔루션 POC(기술검증)를 즉각 확인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솔루션이다. 에이디링크의 완벽한 솔루션과 전문 기술 지원을 통해 고객은 장비 상태 모니터링 프로그램 프로젝트의 개발 기간을 효과적으로 단축할 수 있다.

USB-2405 4CH 24 비트 DSA 모듈은 진동 및 음향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간단하고 효과적인 마이크 및 가속도계 측정을 지원하며, 추가적인 신호 조절이 필요 없는 각 채널의 빌트인 IEPE 2mA과 전류소스 및 대역 외 잡음 억제를 위한 샘플링 속도 차단 주파수의 자동 조정이 가능한 앤티 앨리어싱 필터가 특징이며, USB-2405의 USB 버스 전원은 노트북과 함께 구성하여 휴대용 필드 측정을 할 수도 있다.

Phoenix GM Lite 소프트웨어는 회전 기계를 모니터링하고 분석하며, 미리 정의된 알람 및 조건 매개 변수를 초과 할 때 다양한 전반적인 (OA)대역폭 및 조건 데이터를 계산하고 경고를 생성한다.

Phoenix GM Lite 유틸리티는 다양한 OA 대역폭과 상태 데이터를 계산하여 회전 기계류를 모니터링하고 분석하여 미리 정의된 조건 파라미터를 초과할 때 알람 및 경고가 생성된다. 임계값 설정은 사용자 정의 또는 기본 ISO 10816 기계 진동 표준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Phoenix GM Lite 유틸리티는 시각적 분석 기능 블록을 기반으로 하여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필요한 소프트웨어 기능을 쉽고 신속하게 구성할수 있으므로 프로그래밍 없이 복잡한 다중 작업 분석이 가능하다.

또한 에이디링크 스타터 키트에 포함된 액셀러레이터는 0.5~10kHz의 주파수와 최대 진폭 50G를 지원하며, 회전 기계 상태 모니터링에 이상적인 사양으로 가속도계는 측정할 장치에 자석으로 부착하기 때문에 어떤 테스트 지점으로도 쉽게 이동할 수 있으므로 일반적으로 비 복귀식 태핑 미터에 비해 비용과 노력을 줄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www.adlinktech.com/banner/MCM_starter_kit-eBrief_eng/index.html)를 참고하면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