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링크, 한국제이와이텍(JYTEK)설립, Test & Measurement 시장 본격 진출
에이디링크, 한국제이와이텍(JYTEK)설립, Test & Measurement 시장 본격 진출
  • 최광민 기자
  • 승인 2017.02.15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력 사업분야는 PXI, PXIe, DAQ 등의 플랫폼 모듈형 계측기로 다양한 기능과 부품을 시험·계측하는 데 매우 효과적
이미지편집:본지

에이디링크(ADLINK TECHNOLOGY)는 지난해 6월 글로벌 측정장비 제조업체인 JYTEK에 투자했으며, 아울러 오는 23일 한국제이와이텍(JYTEK) 창립행사를 개최하고, 동시에 최신 씨샵(SeeSharp)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에이디링크는 한국제이와이텍의 대표 투자社로, 이번 한국법인 설립을 통해 그 동안 Test & Measurement 분야에서 고객들에게 제공해오던 전문성과 서비스 능력을 기반으로 한국 Test & Measurement 시장에 진출하며, 우수한 기술력과 고객에 대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바탕으로 함께 발전하는 결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에이디링크는 PXI Systems Alliance 이사회 및 최고위급 회원으로 PXI 측정 분야에서 이미 15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플랫폼과 보드 제품을 동시에 제공할 수 있는 선도기업으로, 시스템의 안정성과 호환성 그리고 전체적인 효율면에서 높은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2012년 미국의 애질런트(Agilent)社의 투자를 받으며, 에이디링크의 주요 주주로 측정장비의 품질과 기술적 역량을 강화하였다. 아울러, 에이디링크는 표준 제품 이외에도 고객의 특수 요구사항에 대하여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전 세계에 제공하고 있다.

에이디링크의 PXI/PXIe 및 모듈형 계측기 제품군

한국제이와이텍의 대표는 김 마이클 주엽(Kim, Michael Chuyop)으로 선임됐으며, 업계 최고의 엔지니어들로 구성, 에이디링크의 PXI 컨트롤러와 DAQ 데이터 캡쳐 모듈을 통합하여, 세계 최초로 오픈 소스 테스트 플랫폼인 씨샵을 출시하였으며, 연구개발에서 생산, 소프트웨어 플랫폼에서 고품질의 하드웨어, 시장 판매, 그리고 기술 지원 서비스까지 제공한다고 밝혔다.

주력 사업분야는 PXI(PCI eXtensions for Instrumentation), PXIe, DAQ(Data Acqusition) 플랫폼의 모듈형 계측기로 모듈형 계측기는 일반 박스형 계측기와 달리 하나의 섀시(chassis) 안에 필요한 기능의 모듈을 필요에 따라 교체해 사용하며, 특별한 기능이 고정돼 있지 않기 때문에 다양한 기능과 부품을 시험·계측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한편, 한국제이와이텍(JYTEK)은 오는 2월 23일(목요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에서 창립행사를 개최하며, 이번 행사에는 사업 설명회, PXI 데모, 세계 최초의 오픈 소스 테스트 플랫폼인 씨샵 소프트웨어 플랫폼 발표와 전시가 진행될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