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8
ad39
default_setNet1_2

프리즘코리아, 32인치 4K 게이밍 모니터 ‘M320PU HDR’ 출시

기사승인 2019.02.08  17:19:00

공유
default_news_ad1

- 풀 HD보다 4배 넓고 선명한 4K 울트라 HD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프리즘코리아(대표 김한진)는 8일, 32인치 기반의 대화면의 UHD 4K 게이밍 모니터 M320PU HDR(무결점 버전 포함)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M320PU HDR은 기존 Full HD(1920x1080)해상도에 비해 4배 넓어진 Ultra HD(3840x2160) 초고해상도로 4K 기반의 디테일한 게임화면, 상하좌우 178도의 광시야각 VA패널, AMD FreeSync, 플리커프리, LOS기능을 탑재하여 게이밍 모니터로 손색이 없는 성능을 갖추고 있다.

넓어진 작업 환경으로 D-SLR를 포함한 디지털 이미지 편집에 원활한 환경을 제공하고,  PlayStation 4 Pro, Xbox One, Nintendo Switch 등 외부 콘솔기기 및 유튜브, 넷플릭스와 같은 매체에서 제공하는 HDR 콘텐츠를 완벽하게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현실적인 화면을 얻기 위해 4K 기반의 HDR(High Dynamic Range)을 탑재하여 3000:1의 정적 명암비와 300cd/㎡의 높은 화면 밝기를 지원하고, 어두운 부분은 더 어둡게, 밝은 부분은 더 밝게 표현해 화면을 뚜렷하고 보다 선명하게 나타내며 10bit(10억 7천만)컬러 표현이 가능하여 원본 색상 그대로의 색감을 구현한다.

sRGB는 150%, Adobe RGB는 102%로 광범위한 색재현율을 자랑하기 때문에 보다 풍부한 색감의 화면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디지털 영상 전문 색영역인 DCI-P3에 대해 105%에 달하는 색역을 지원 하기 때문에 게임, 영화, 방송 등과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보다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다. 게다가 10W출력의 스테레오 내장 스피커를 탑재하여 별도의 스피커 추가 구매 없이 웅장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어 한층 더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M320PU HDR은 게이밍 모니터 답게 AMD FreeSync기술을 탑재하여 이미지 Tearing(찢어짐 현상) 및 Stuttering(끊김 현상)을 제거하여 모든 프레임 비율에서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모니터의 중앙에 조준선을 표시해 주는 LOS기능이 탑재되어 FPS장르의 게임에서 유리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멀티태스킹에 강한 모니터로서 DP 1.2단자는 물론이고 HDMI 2.0단자까지 IPTV용으로 사용 가능할 뿐만 아니라 UHD 방송신호를 누락없이 보여주는 HDCP 2.2 기능도 탑재되었고, 화면에서 본 화면과 별도로 작은 화면을 동시에 표시할 수 있는 PIP(Picture in Picture)와 화면을 좌우 2분할 혹은 3~4분할로 나눠 동시에 서로 다른 작업을 할 수 있는 PBP(Picture by Picture) 기능도 지원되기 때문에 문서작업이나 멀티 소스 기반의 작업 시 동시에 화면을 띄워 작업할 수 있다.

M320PU HDR은 동일한 사양에 일반 버전과 무결점을 보장하는 제품이 출시된다. 프리즘코리아는 전국 14개의 총판을 바탕으로 150여개 서비스망을 구축하여 확실하고 빠른 AS서비스를 실시 하고 있으며 무결점 품질 보상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어 더욱 신뢰하고 이용할 수 있다.

프리즘코리아 대표 김한진은 “이번에 출시한 M320PU HDR은 소비자의 입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수준의 품질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했다.”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당부 했다.

 

박현진 기자 nwngm@naver.com

<저작권자 © 세미나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