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8
ad39
default_setNet1_2

서울디지털대학교, 여성인력개발센터와 창업 및 취업을 위해 산학협력 체결

기사승인 2019.01.28  18:15:48

공유
default_news_ad1

- 취업 및 창업에 대한 특강 및 콘텐츠를 교류하고 관련 경영전문가를 양성

서울디지털대 경영학과와 평생교육학과 교수진이 여성 및 청년층의 취업과 창업을 협의하기 위해 영등포여성인력개발센터를 방문하여 센터 관계자들과 기념촬영

서울디지털대 경영학과(학과장 김영이)와 평생교육학과는 영등포여성인력개발센터와 경영전문가를 양성하고 취업과 창업을 위해 산학협력을 체결한다고 28일 밝혔다.

협약을 통해 서울디지털대는 취업 및 창업에 대한 특강 및 콘텐츠를 교류하고 관련 경영전문가를 양성한다. 영등포여성인력개발센터는 다양한 업종과 직종에 대한 실무교육 제공과 함께 학생 개개인의 여건에 맞는 컨설팅 지원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로 합의했다.

서울디지털대 경영학과는 2018년 말 강서여성인력개발센터와의 제휴협약(MoU)체결에 이어 2019년 초 영등포여성인력개발센터와의 산학협력 체결로 학생들의 취업과 창업지원에 큰 탄력을 받게 되었다. 

김영이 서울디지털대 경영학과 학과장은 “강서 및 영등포여성인력개발센터와의 산학협력에 이어 이제는 서울시여성능력개발원과의 연계 협력방안을 모색하고 있다”며 “이 기관과 학교 간 산합협력이 체결되면 서울디지털대학교 재학생 모두는 향후 서울과 지방 모든지역에서 취업과 창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실무교육 및 컨설팅을 제공받을 수 있는 길이 열릴 것“고 말했다. 

서울디지털대학교는 고등교육법에 근거한 4년제 사이버대학으로 교육부 사이버대학 스마트러닝 선도대학으로 선정되어 1만명이 넘는 재학생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스마트폰과 PC 등을 통해 수강하고 있으며, 사이버대학교 중 가장 낮은 등록금과 직장인, 자영업자, 주부, 검정고시, 전문대학 출신 등에게 부여되는 입학금 30만원 전액 면제 등의 다양한 장학 혜택 또한 학생들에게 경제적으로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최광민 기자 ckm0081@naver.com

<저작권자 © 세미나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