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놀로지, 휴대폰 기반 감시 솔루션
시놀로지, 휴대폰 기반 감시 솔루션
  • 정한영 기자
  • 승인 2018.07.20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세대 애플리케이션 센터의 다양한 기능 통해 감시 기능 향상, 베타 테스트 후 사용자들의 의견 반영해 더욱 향상된 공식버전 출시 예정
휴대폰 기반 감시 솔루션(사진:시놀로지)

네트워크 스토리지 NAS(Network Attached Storage) 분야의 세계적인 기업 시놀로지(Synology, www.synology.com)가 서베일런스 스테이션(Surveillance Station) 8.2의 베타 버전을 19일 공개했다. 전세계 사용자들은 해당 솔루션의 베타 테스트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서베일런스 스테이션의 새로운 기능들을 사용해 볼 수 있다.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8.2 베타 버전에는 새로운 보안 카메라 앱인 라이브캠(LiveCam)이 추가되어, 사용자들이 여분의 휴대폰을 IP 카메라로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업그레이드된 DS 캠(cam)은 향상된 성능과 호환성을 통해 IP 스피커를 지원할 수 있게 됐다. 차세대 애플리케이션 센터(Application Center)는 이러한 새로운 기능들을 보완해, 더욱 유연한 애플리케이션 관리를 가능하게 한다. 베타 테스트 완료 후, 시놀로지는 사용자들의 소중한 피드백과 요구사항을 반영해 한층 정교한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8.2를 공식 출시할 계획이다.

시놀로지 제품 매니저인 아이반 창(Ivan Chang)은 “최신 서베일런스 스테이션은 새롭게 선보인 라이브캠, 간소화된 인터페이스, 그리고 더욱 강력한 애플리케이션 관리 기능을 통해, 가정과 기업에서 모바일 서베일런스를 활용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었다”며, “라이브캠을 이용해 휴대폰을 보안 카메라로 전환시키면,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네트워크에 원활하게 연결되며 DS 캠을 통해 언제든지 녹화 영상에 접근할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또한, “사용자들은 애플리케이션 센터에서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선택적으로 활용해 감시 기능을 한층 향상시킬 수 있다. 더불어, IP 스피커 지원을 통해 사용자들은 방송을 내보내거나 페어링 된 IP 카메라로 오디오 장치의 주변 영역을 모니터링 할 수 있어, 감시 효과가 한층 강화된다”고 덧붙였다.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8.2 베타 버전에 포함된 새로운 기능은 라이브캠(LiveCam)을 통해 휴대폰을 카메라로 전환 기능과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있는 애플리케이션 센터, 탁월한 성능과 호환성으로 업그레이드된 DS 캠IP 스피커 지원, IP 스피커 지원, 타임 랩스(Time Lapse) 기능으로 대용량 프로젝트 감독, 이중 인증(Dual Authentication)으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기능 등과 자신의 재미있는 경험을 담은 영상을 유튜브(YouTube)에 실시간으로 스트리밍할 수 있다. 별도의 설정은 필요 없으며, 카메라를 선택해 유튜브에서 제공된 URL을 입력하면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을 실행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