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클로닉스, 비욘드솔루션 BeST PC에 백업·복구 솔루션 WinClon 공급계약 체결

기사승인 2018.05.15  07:55:43

공유
default_news_ad1

- 망분리 PC는 물론 일반 PC, DLP PC 등 윈클론 확대 공급

클로닉스 시스템 백업·복구 솔루션 윈클론(WinClon)(사진:클로닉스)

복원·복제 솔루션 전문기업 클로닉스(대표 남승리)는 차세대 통합 망분리 정보보안 전문기업 비욘드솔루션(대표 김승현)과 백업 및 복구 솔루션 ‘윈클론(WinClon)’ 제품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클로닉스가 개발한 윈클론은 OS와 각종 애플리케이션이 설치된 ‘시스템 영역’과 ‘중요한 데이터’를 이미지 형태로 보관해 시스템 이상 시 백업한 시점으로 안전하게 복구할 수 있는 백업·복구 솔루션이다. 

비욘드솔루션은 망분리 및 업무망 PC인 ‘BeST(Beyond expectations Service of Trust, 이하 베스트) PC’ 출시와 함께 일반 B2B PC 시장 진출 본격화로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망분리 PC 제조 공장 설립을 완료, 생산에 들어감에 따라 올해 6만대 가량 업무망 및 망분리 PC를 공급할 예정이다. 

비욘드솔루션은 고객 보안 환경을 강화하고 경쟁사와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자체 생산 PC에 클로닉스의 윈클론 백업·복구 솔루션을 탑재하여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특히 인피니밴드 방식의 망연계솔루션 T-Mover와의 연계를 통해 망분리 PC는 물론 일반 PC, DLP PC 등의 제품 다변화를 통한 윈클론을 확대 공급한다는 계획이다. 

윈클론은 쉽고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누구나 쉽게 백업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빠르게 복구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한번의 클릭만으로 간단하게 시스템 백업·복구가 가능하고,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Windows 파티션, 일부 파티션, 디스크 전체 등 사용자가 원하는 형태로 백업·복구를 진행할 수 있다. USB/DVD로 부팅미디어 생성이 가능하여 부팅이 되지 않는 경우에도 PC를 복구할 수 있다. 

또한 스케줄링 백업·복구 기능으로 사용자가 설정한 주기에 맞추어 자동으로 백업·복구를 진행하여 예기치 못한 장애에 대비해 시스템을 정기적으로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다. 

클로닉스 남승리 대표는 “비욘드솔루션 제품에 공급하는 윈클론은 국내 자체 기술로, 이미 삼성 제품에 복원 솔루션으로 공급해 전세계 많은 이용자를 확보, 안정성이 검증된 제품”이라며 “이와 함께 안티랜섬웨어 솔루션인 랜섬디펜더 제품 탑재도 적극적으로 협의중”이라고 강조했다. 

김수아 기자 yosich@hanmail.net

<저작권자 © 세미나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