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텍, 최신의 디지털 사이니지 전용 솔루션 출시
어드밴텍, 최신의 디지털 사이니지 전용 솔루션 출시
  • 최광민 기자
  • 승인 2017.08.22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디스플레이용 4K OPS 구현, 6세대 인텔 코어를 탑재하여 성능 및 그래픽 향상
OPS (Open Pluggable Standard) 사이니지 솔루션인 “DS-280” 출시(사진:어드벤텍)

임베디드 전문기업인 어드밴텍(정준교 지사장)은 OPS (Open Pluggable Standard) 사이니지 솔루션인 “DS-280”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제품은 3개의 화면에 최대 4K 미디어 컨텐츠를 스트리밍 할 수 있는 방식으로 구현된다.  

6세대 인텔 코어 i7/i5/i3 BGA 프로세서를 탑재하였으며 HD 그래픽을 통합하여 선명하고 뛰어난 시각 경험을 제공한다.

어드밴텍 관계자는 “통상 OPS 사이니지 플레이어는 듀얼 디스플레이만 지원을 해서 어플리케이션 활용에 제약이 있는 편이지만 DS-280은 JAE, HDMI, DP 인터페이스를 통해서 3개의 화면을 지원함으로써 보다 다양한 용도로 활용을 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어드밴텍 WebAccess/IMM 컨텐츠 관리 및 WISE-PaaS/RMM장치 관리 소프트웨어가 내장되어 있어 사이니지 설치와 관리를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공항 항공 정보, 리테일, 교육 어플리케이션 등에 다양하게 적용되어 사용 될 수 있다.

어드밴텍 정준교 지사장은 “디지털 사이니지 어플리케이션이 다양화 됨에 따라 최신의 특화된 장비의 요구가 점점 커지고 있다”면서 “이번에 출시된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은 이러한 수요가 반영된 제품으로 시장에서의 반응이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했다.

한편 어드밴텍은 오는 9월 6일 엘타워에 열릴 “어드밴텍 임베디드 디자인-인 포럼”에서 임베디드 관련 다양한 솔루션을 전시 및 소개할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