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링크, DPI·IDS/IPS·DDoS·NGFW 위한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 출시
에이디링크, DPI·IDS/IPS·DDoS·NGFW 위한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 출시
  • 최광민 기자
  • 승인 2017.07.12 2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밀도 네트워크 보안 플랫폼은 모듈형 및 개방형 컴퓨팅 아키텍처로 높은 유연성을 제공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 CSA-7400 출시(사진:에이디링크)

에이디링크 테크놀로지(ADLINK)는 심층 패킷 분석(DPI), 침입 탐지 및 방지 시스템(IDS/IPS), 분산 서비스 거부 공격(DdoS) 그리고 차세대 방어벽(NGFW)을 포함한 고가용, 미션 크리티컬한 네트워크 보안 어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CSA-7400고성능, 고효율, 고밀도의 4U 캐리어 등급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CSA-7400은 은행, 기업, 정부 그리고 e-커머스 시장을 위해 출시된 제품으로 듀얼 리던던트 스위치 모듈로 상호 연결된 4 개의 독립 시스템을 지원하는 4 개의 듀얼 Intel® Xeon® 프로세서 E5 컴퓨팅 노드로 구성된다. CSA-7400의 핫스왑 컴퓨트 및 스위치 모듈은 연속 서비스전달이 가능하고 총 1.2Tb/s 대역폭을 제공하며, 네트워크 기기는 고 가용성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99.9999 %) 차세대 고성능 방화벽 및 가상화 텔레콤 요소를 ​​구축하는데 이상적이다.

사이버 보안 벤처 (Cybersecurity Ventures)는 최근 15개의 주요 통계 자료를 발표했다. 그 중 하나로  오는 2021년까지 잠재적인 사이버 범죄로 인한 전 세계 피해액이 연간 6 조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정하였다. 예상치 못한 공격과 네트워크 오버플로를 견딜 수 있다는 점은 사기업 및 정부 기관 모두에게 중요하다.

에이디링크의 네트워킹, 커뮤니케이션 및 공공 사업부 총책임자인 용 루오(Yong Luo)는 "에이디링크는 통신 및 네트워킹 OEM/ODM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경험을 쌓아 왔습니다. 우리의 Tier-1 고객을 통해 광범위한 산업 노하우를 축적해 왔고, 기존의 제품과 차별화되는 캐리어 등급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라며,

“CSA-7400은 에이디링크의 Open Compute Edge Reference Architecture(OCCERA) 로 OCP-ACCEPTED ™OpenSled 사양을 포함하고 있으며 높은 수준의 성능, 처리량, 밀도 및 가용성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OCCERA로 구축된 하이 엔드 어플리케이션을 업계의 리더들과 협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글로벌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업체인 NSFOCUS의 수석 설계자 양 추안(Dr Yang Chuan-An)은 "에이디링크의 OCCERA 플랫폼은 네트워크 I/O, 스위칭 및 컴퓨팅 성능을 효율적으로 통합한개방형 아키텍처로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제공 업체에게 강력한 하드웨어 플랫폼을 제공합니다."라며,

"OCCERA 플랫폼은 NSFOCUS가 하이엔드 캐리어 등급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을 구축 할 수 있도록 하는 확장 기능을 갖추고있습니다. CSA-7400의 풍부한 I/O 옵션을 통해 NSFOCUS는 산업간에 배치될 수 있는 솔루션을 구축함으로써 전반적인 하드웨어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하드웨어 외에도 에이디링크에는 시스템 유효성 검사를 가속화하는API 라이브러리가 포함된 PacketManager와 같은 미들웨어가 포함되어있어, 보안 업체가 핵심 역량에 집중하고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우리는 에이디링크와의 지속적인 협력으로 앞으로 더욱 진보되고창의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합니다.”라고 닷붙였다.

CSA-7400의 주요 사양은 4개의  듀얼 Intel® Xeon® Processor E5 v3 / v4 시스템의 4U 고밀도 플랫폼으로 각 컴퓨트 노드에 2x 50G 내부 이더넷 링크를 제공하는 듀얼 스위치 모듈과NVGRE 및 VXLAN 처리를 위한 하드웨어 기반 가속 지원, 클라우드에서 large layer 2 네트워크 구축 지원한다.

또한 컴퓨팅 노드에서 IPMI 2.0 사양, 웹 기반 인텔리전트 시스템 관리 및 SOL 지원과 컴퓨팅 노드에서 능동적인 전원 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듀얼 리던던트 전원 공급 장치 및 유연한 전력 제한 정책으로 동적 레이어 3 및 플로우 기반 포워딩을 위한 데이터 플레인 소프트웨어 스택을 제공하는 PacketManager 소프트웨어 지원, 고객 애플리케이션 개발 가속화, SDN 서비스 가속화, Open vSwitch, OpenFlow 프로토콜 처리를 위한 하드웨어 가속화를 지원한다.

더 자세한 제품에 대한 내용은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에이디링크의 웹사이트 http://www.adlinktech.com/Network-Appliance 에서 확인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